막탄 마사지 추천 샹스몰 마사지 저렴하지만 확실한 라라스파 키즈마사지

막탄 마사지 추천 샹스몰 마사지 저렴하지만 확실한 라라스파 키즈마사지

막탄 마사지 추천 샹스몰 마사지 저렴하지만 확실한 라라스파 키즈마사지

Blog Article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호텔이 좀 더 먼곳에 있어서 트라이시클을 타고 와야한다면 라임호텔이라고 이야기하면되. 같은 라인에 있기때문에 10발자국 정도 걸으면 입간판이 보일것이야. 사실 이동네 1세대 마사지 샵 사장님으로 같이 다니다보면 삐끼 삼촌들이 다 알아볼 정도로 감히 넘버원이야. 3층은 망고스파 공사중인데 여기가 또 기맥히다고 하니까 담에가보고 알려줄게.


네, 마사지를 받으시려면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을 통해 고객님들의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시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와 함께 추가적인 스파 서비스를 다양하게 받고 싶다면 방콕 전역에 있는 도시형 스파를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진정한 휴식을 맛보고 싶다면 반일 또는 전일 패키지를 통해 마사지와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나트랑은 베트남의 해변 도시로, 아름다운 바다와 산, 그리고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자랑합니다.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서울 스파 TOP 10을 엄선하여 살펴보았는데요! 듣기만 해도 벌써 심신에 안정이 찾아오는 것만 같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저도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의 경우, 퓨리파잉 익스피리언스 49만원, 웰니스 밸런싱 리트리트 41만원, 로맨틱 리트리트 49만원.


잘란얄로 야시장에 가시는 분들이 자주 들리시는 마사지샵입니다. 위에서 소개했던 마사지샵들이 고급 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 마사지샵이라 한다면, 트로피칼 스파 마사지샵은 로컬가게에서 입소문난 마사지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비스를 기대하기보다는 가성비를 생각하시고 마사지받으면 만족하실 거예요. 지인분들 중에는 여기가 진짜 인생 마사지였다고 하시는 분도 계셨어요.


이런 샵은 여행 계획을 미리 세우신 후 예약을 미리 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이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아늑하고 편리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제이 스파는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발 마사지, 임산부 마사지, 키즈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이 스파의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깔끔하며, 릴렉싱한 음악과 향기가 공간을 채웁니다.


제이 스파의 스태프들은 경험이 풍부하고 친절하며, 고객의 건강과 편안함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태국과 지리적으로 가까워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베트남 마사지, 너무 잘합니다!! 특히, 휴양 도시인 나트랑에도 마사지샵이 많다는 것 자체가 우리에게는 반가운 소식이죠! 직접 경험한 나트랑 마사지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 자체의 만족도보다는 매장 분위기가 좀 고급스럽습니다. 마사지는 크게 특별한 점이 있거나 특별히 나쁜 점이 있지도 않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메리어트 호텔 옆 워터프런트 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선셋포인트인 워터프런트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코타선셋마사지에서 선셋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저 또한 선셋을 보면서 마사지받을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들어서 여기를 예약했습니다.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입니다. 무료 픽업 서비스가 있고, 오전 10시부터 12시에는 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가격은 위에 받았던 푸트리스파3보다 1만 원이 더 비쌌지만 후기를 보면 한국 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곳 같았습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고급스럽고 청결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아만 스폐셜 마사지, 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의 인테리어는 역사적인 느낌이 나는  건축 스타일을 재현하였으며, 고객들에게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퀸 스파는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친절하고 전문적인 마사지사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퀸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마사지 후 제공되는 다과 또한 인상적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퀸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양주오피 양주 오피 양주op 양주 오피

Report this page